본문바로가기
  1. 행정정보
  2. 계약정보
  3. 계약정보
  4. 계약현황

계약현황

검색된 전체 데이터 수 : 26944
계약 정보-번호,구분,관서명,계약명,계약금액,계약일,계약대상자
번호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KRW)
계약일 계약대상자
1 물품 본청 2021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부대물품 구입(장갑 외 11종) 9,613,500 2021-02-26 우진종합상사
2 용역 본청 청사방역 소요대금 지출 130,000 2021-02-26 (주)엔가드대구방역
3 용역 본청 2021년도 환경공무직 맞춤형 복지 단체보험 계약 6,710,840 2021-02-26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
4 공사 본청 수목 경관조명 철거공사 4,021,000 2021-02-26 진흥전기(주)
5 공사 본청 2021년 교통안전시설물 긴급복구공사(연간단가계약) 143,516,970 2021-02-26 (주)대남건설
6 물품 보건소 치매안심센터 운영에 필요한 프린트 토너 구입(SL-C1860FW) 298,100 2021-02-25 (주)서광양행
7 물품 보건소 치매안심센터 운영에 필요한 프린트 및 팩스 토너 5종 구입(캐논 LBP251DWZ) 44,200 2021-02-25 사이클론
8 물품 보건소 치매안심센터 운영에 필요한 프린트 및 팩스 토너 5종 구입(캐논 FAX-L150) 36,000 2021-02-25 (주)심원테크
9 물품 보건소 치매안심센터 운영에 필요한 프린터 토너 구입(삼성 SL-M2830DW) 120,800 2021-02-25 (주)서광양행
10 물품 대명10동 방역물품 대여용 소독기 구입(주민참여예산 동지역회의) 1,914,000 2021-02-25 (주)에스엠뿌레
제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자료관리 담당자
행정지원과 신현주 (☎ 053-664-2242)
최근수정일 :
2020.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