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 소통/참여
  2. 참여마당
  3. 설문조사

설문조사

이용안내

  • 온라인 설문조사는 구청을 위한 자료로 활용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설문조사[2019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제목,설문내용,주관부서,설문대상,설문기간,작성자 정보
설문제목 2019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구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구청, 보건소, 동행정복지센터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점을 설문 문항에 따라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조사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됨을 알려드립니다.

대구광역시 남구 민원정보과 (☎664-2312)

주관부서 민원정보과
설문대상 일반
설문기간 2019-02-01 - 2019-06-30
설문 1) (친절성) 1. 민원업무 처리시 담당직원은 친절하게 응대하였습니까?
설문 1) (친절성) 1. 민원업무 처리시 담당직원은 친절하게 응대하였습니까?




설문 2) (신속・정확성) 2. 담당직원의 업무처리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2) (신속・정확성) 2. 담당직원의 업무처리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3) (공정성) 3. 담당직원이 관련 규정에 근거하여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3) (공정성) 3. 담당직원이 관련 규정에 근거하여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4) (용이성) 4. 해당 부서와 담당직원은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까?
설문 4) (용이성) 4. 해당 부서와 담당직원은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까?




설문 5) (간편성) 5. 업무처리의 절차가 간편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5) (간편성) 5. 업무처리의 절차가 간편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설문 6) (종합만족도) 6. 남구청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해 종합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설문 6) (종합만족도) 6. 남구청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해 종합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설문 7) (민원실환경) 7. 평소 민원실 환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설문 7) (민원실환경) 7. 평소 민원실 환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설문 8) (건의사항) 8. 민원처리 및 민원실 환경 등과 관련하여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십시오.
설문 9) (민원인정보) 9-1. 고객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설문 9) (민원인정보) 9-1. 고객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설문 10) (민원인정보) 9-2. 고객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설문 10) (민원인정보) 9-2. 고객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 설문에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자료 담당자 :
남구청 남구청 664-2000
최근자료수정일 :
2016.02.20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