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 소통/참여
  2. 알림마당
  3. 언론브리핑

언론브리핑

Notice Subject
대구경북영어마을과 초등학생 영어체험학습 MOU
담당부서
평생교육홍보과 ( 053-664-2164 )
Date Created
2021-02-22
Noticer Name
오정미
Views
44
대구 남구청, 대구경북영어마을 영어체험학습 MOU

- 지난 18일(목), 초등학생대상 영어체험학습 위해 상호협력 협약식 가져 -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관내 초등학생들이 영어체험학습을 통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영진전문대학교가 운영하는 ‘대구경북영어마을’과 지난 18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두 기관은 지난 18일 남구청장실에서 조재구 남구청장과 조방제 대구경북영어마을 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남구 초등학생을 위한 ‘영어체험학습 지원사업’ 상호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 이날 협약으로 남구는 영어체험학습 참가 학생들의 학습비를 지원하고, 대구경북영어마을은 최적의 체험시설, 우수한 원어민 강사, 생활 체험 및 의사소통 중심의 내실 있는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기로 협약했다.

❍ 특히, 이번 협약에는 대구경북영어마을에서 교육격차 해소를 위하여 방학기간 중 남구 내 저소득계층 초등학생에 대한 무료 영어체험학습을 통한 교육 기부를 약속한 내용도 담겨 있다.

❍ 조재구 남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초등학생들에게 양질의 영어체험학습 제공으로 국제화 마인드를 갖춘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방학기간 중 영어체험학습을 통해 교육격차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Attached File List
210222(평교홍)대구경북영어마을과 초등학생 영어체험학습.jpg [899922 byte] 첨부파일 미리보기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자료관리 담당자
미래정책과 양지은 (☎ 053-664-2164)
최근수정일 :
2023.01.03